진짜 맛있어요!!! 닭가슴살치고 되게
진짜 맛있어요!!!
닭가슴살치고 되게 부드럽구요
정말 치킨맛이에요
간장양념이 좀 약하긴한데
그래도 치킨이라는걸 먹을수있는것자체가
정말 큰 메리트같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