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받아서 처음 먹었는데 맛있어요.
추천받아서 처음 먹었는데 맛있어요.
1번에서 3번까지 먹었는ㄷㅔ, 간도 좀 있고
영양식이라 좋은 것 같아요.
하루에 한끼만 먹어도 건강한 느낌이 드네요.
10개 먹고 좋으면 또 시킬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