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 허x라이프를 하는데요 점심
제가 현재 허x라이프를 하는데요 점심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진짜 여기저기 한 5군데는 시켜먹은거 같아요
근데 코치님 권유로 다신샵에서 도시락 시켰는데
이걸로 정착하려고요 너무 맛있고 너무 든든해요
맛도 있고 간단해요!!
강추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