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말하면..맛없어용 ..ㅜㅜ
솔직히..말하면..맛없어용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원래 초코귀신이라 초코있으면 다 먹어치워야 직성이 풀리는데 이건 1개만 먹음 ㅋㅋ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