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정말 맛도 있고 구성도 다 좋아요. 드레싱도 다 고급이어서 재구매 의..

다신등급

nedm****

  • 2021.04.09 12:51
  • 10
  • 0


정말 맛도 있고 구성도 다 좋아요. 드레싱도 다 고급이어서 재구매 의사가 아주 많아요. 근데 문제는 여기 업체 뿐아니라 ㅠㅠ 프라스틱에 깨끗하게 주셔서 먹기 편한데 이 많은것이 넘 아깝네요. 그리고 위에 싸주신 종이도 각당 있으니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더 에코프렌들리 한거 있음 좋겠어요. 일단 샐러드는 저한테는 짱입니다!



정말 맛도 있고 구성도 다 좋아요. 드레싱도 다 고급이어서 재구매 의사가 아주 많아요. 근데 문제는 여기 ...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처음 구매합니다. 많이 달지않고 속도 편하고 무엇보다 든든합니다~

2021.04.09 조회수 : 6
다음글

핫엔스위트가 치토스 먹는느낌? 1일 1봉입니다

2021.04.09 조회수 : 77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