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식빵 시켰는데 너무 맛있네요 ㅠㅠ
통밀식빵 시켰는데 너무 맛있네요 ㅠㅠ 달큰한맛도 있는거 같구 ㅎㅎ 포만감도 장난아녜요 ㅎㅎㅎ 근데도 칼로리는 얼마 안되구 다이어트에 짱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