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하루에 하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하루에 하나 씩 잘 챙겨 먹고 있어요. 밥먹고 출출할 때, 간식으러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