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는 예약을 해야되는건가요?
오늘 헬스장 등록을 위해 상담을 갔습니다
헬스장 시설 3분정도 설명해주시고 간단한 회원권 설명 후 바로 결제하실거냐고 물으시더라구요
사실 저는 트레이너분이 인바디측정같은 상담을 진행할줄알았는데 처음 가서 원래 이런건지조차 모르겠네요ㅜㅜ 원래 대부분 이런 형식인가요?
아무튼 3개월권과 가입비만 결제하고 라커,운동복 대여비는 결제하지 않았습니다 이점도 의견 여쭤보고싶습니다
OT는 기본 3회가 제공된다는 안내는 받았지만 사전에 예약해야되는건지 모르겠네요 대부분 예약시간을 정하고 진행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개인락커는 매달 신청인에 의해서 따로 지불될것이며, 운동복과 수건은 대분분 무료일겁니다.
자세한건 데스크 안내하는분이나 전화로 문의해 보시구요.
OT는 대부분 1회만 해주는데, OT를 기본3회 제공된다는건 초대형 스포츠센터이거나 PT를 주목적으로하는 짐일겁니다.
기본적으로 주어진 OT3회권을 잘 활용하시고 운동을 자세히 배우고 싶거나 자세교정을 원한다면 PT도 해보시되, 완전한 상업성(체중감량만 목적, 3대운동을 안가르쳐 주거나, 불친절이거나 필요이상의 과친절)이면 환불하고 과감히 다른곳을 알아보세요.
헉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참고해야겠네요,,!!
요즘 헬스장 다 그렇긴 합니다
친절한곳도 있지만 그냥 다 돈으로 봐요
물론 운동하면 잘 가르쳐 주기는 하지만 별로인곳도 많으니 몇군데 돌아다녀보세요
이미 결제를 해버려서요,,,
안내해주신 분은 카운터 직원으로 보였습니다
여쭤보고싶은게 있는데, 보통 운동복대여와 라커 대여를 하는 분위기인가요? 그냥 편한 바지에 반팔이입을 생각이었는데 고민돼서 여쭤봅다
그리고 위 글에서 질문했듯 ot는 미리 전화로 시간을 잡아서 진행해야되는거겠죠??
첫다터 아주 고객 관리를 잘 하는 편이면 트레이너 한분이 직접 저장된 회원 정보 들어가서 전화번호로 따로 카톡이나 문자해서 “어디어디 헬스장 누구누구 트레이너 입니다~“ 하면서 연락이 오더라구요. 근데 따로 그런거 말 없으면 그냥 어정쩡하게 넘어가려고 할 수도 있으니 첫날 가는 날 먼저 얘기를 하세요. 그래도 시간을 잡고 누구랑 ot 받는지 알아야 헬스장 측에서도 약속한 거니까 딴말 못하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