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고구마를 먹을 수 있어서 좋
간편하게 고구마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하지만.. 렌지에 돌리면 무슨 냄새가 나는데.... 저는 그게 좀 안맞네요 ㅜㅜ 그래도 배고플 때 맛있게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