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과하게 먹지 않아서 저번달부터
점심 과하게 먹지 않아서 저번달부터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맛있어요 ㅋ
안그래도 다 먹고 없었는데 오늘 점심전에 배송 와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비고 오고 해서 미역국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담 달에 또 사러 올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