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2
아침..닭가슴살 만두 3개.저지방우유.쉐이크
점심..일반식
4시..저지방 우유.쉐이크
6시..닭가슴살 만두 3개
근력운동 15분.유산소40분
지금은 23시 30분이구요...
배가 고파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헉.. 식단과 운동👍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