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서 정말 건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서 정말 건강한 맛이 나긴 합니다만ㅠㅠ 그래도 스무디 형태라 시원하니 맛있어요! 용기 때문에 살짝 짜먹기 힘들고 손이 시리긴 하지만ㅠㅠ 간단하게 건강 챙기기 좋을 것 같아서 만족합니당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