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에 같은고민으로 고민글 올렸었는데ㅋㅋ저는 10일동안 같은 체중에서 꿈쩍을 안하더라구요 진짜 너무 짜증나서 미칠뻔ㅠㅠ근데 댓글에 치팅 하고 다시 식단과 운동 병행해서 감량되셨다는글 보구 돼지갈비에 술에 국수까지 먹어버리구 푹 쉬고, 다음날부터 원래 하던 루틴대로 운동하니까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케바케긴 하지만ㅠㅠ 식단과 운동방법을 바꿔보는것도 방법인거 같아요. 운동을 꾸준히 하셨다면 하루이틀 운동 안해도 감량은 될거에요. 포기하지 마시구,지방과 싸워서 이겨요 우리!:)
저도 지난주에 같은고민으로 고민글 올렸었는데ㅋㅋ저는 10일동안 같은 체중에서 꿈쩍을 안하더라구요 진짜 너무 짜증나서 미칠뻔ㅠㅠ근데 댓글에 치팅 하고 다시 식단과 운동 병행해서 감량되셨다는글 보구 돼지갈비에 술에 국수까지 먹어버리구 푹 쉬고, 다음날부터 원래 하던 루틴대로 운동하니까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케바케긴 하지만ㅠㅠ
식단과 운동방법을 바꿔보는것도 방법인거 같아요. 운동을 꾸준히 하셨다면 하루이틀 운동 안해도 감량은 될거에요. 포기하지 마시구,지방과 싸워서 이겨요 우리!:)
혹시 맛불리님 정체기 극복 따라하신 건가요! 저 그거 따라했다가 일주일 연속 입터져서 2주만에 다시 59로 만든거에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저는 절제가 안되는 사람이라서 치팅은 좀 무서워요 ㅠㅠㅠ
배쨜쥬기까 그러면 지금 하고계신 식단하구 운동에 변화를 줘보세요.운동방법을 바꾸거나 운동시간을 늘리거나 하는 식으루요.화이팅!!
-hielvin 어제 좀 굶었더니 다행히 59 탈출했어요 ㅠㅠ 담번에 정체기 오면 알려주신대로 할게요!
배쨜쥬기까 굶어서 빼면 안되요ㅠㅠ
-hielvin 네 ㅠㅠㅠ그래도 좀 급하게 빼야해서요 ㅠㅠㅠ흐뉴ㅠㅠㅠㅠ 지금은 58초반으로 내려왓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