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수 공체 및 전날 일기

어제 열심히 먹었는데 왜지?이상하네요
술마셔서 수분이 빠진듯...
아침 8시 디톡스주스 바나나 귤
점심 12시 피자한조각 닭바베큐 순살 한공기
오후간식 3시 빠질라카노
저녁 6시 미역국만 한대접
야식 10시부터 똥집볶음 먹태구이 생맥한잔 쏘주두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는 술마시면 다다음날이 핵폭탄급이던데ㅠㅠ어제 조절잘하셨기를~어머님표 손맛때문에 힘들겠죠?ㅎㅎ
저.. 공체는 당분간 없을듯 합니다 ㅎㅎㅎ
그냥 먹어대고 있어요
다욧은 담주부터~ㅠ
이런날도..ㅎㅎ 부럽습니다
이런날은 기냥 좋아하자구요ㅎㅎ
밤에 달리셨네요, 해장 잘 하시고요^^
야식을 먹었는데도 빠지다니 ㅎㅎ 신기..부럽~
올도 홧팅요..
저도 이런적이 없어놔서... 신기하네요 거참 ㅎㅎ 토토로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