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양이 믹스커피 정도 인가요?? 아
커피양이 믹스커피 정도 인가요?? 아니면 커피양이 많이 작나요??? 제가 커피를 하루 3잔 먹어야 일을 할수 있어서~어느 정도 일까요??커피 대용으로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제품은 1포에 3g씩 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커피대용으로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하루 최대 섭취량은 3포이니,
기준 함량 이내에서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