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밑살..
Sunny9
저는 몸이 엄청 찐것도 아닌데 턱밑살이 유난히 안빠지네요...이거만 뺄 수 있는 방법도 없구...주사라도 맞아야하나요..? 일단 목표는 몸을 엄청 빼면 턱이라도 빠질까하는데...휴....방법이 없을까요? 다이어트하면 빠지려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운동하면 얼굴살부터빠진다는말이있잔아요~ 운동 오래하면 분명 갸름해지실거에요!
Sunny9 헛 날씬한 몸무게이신데요혹시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턱밑살 뺄때 마사지가 좋다 해서 자주 해줬거든요 화이팅 입니다!!!
쉬엔 알겟습니다 ㅠㅠ지금 160 49인데도 이렇다고 합니다 ㅠㅠㅋㅋㅋㅋ얼마나 더 빼야할까요 흑흙
빠집니다^^저도 55였을때는 얼굴에 살이 턱밑으로만 찌는 편이라 많았다가 53아래부터 서서히 없어지더라고요^^
칼로리 추가 부탁드려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운동하면 얼굴살부터빠진다는말이있잔아요~ 운동 오래하면 분명 갸름해지실거에요!
Sunny9 헛 날씬한 몸무게이신데요
혹시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턱밑살 뺄때 마사지가 좋다 해서 자주 해줬거든요 화이팅 입니다!!!
쉬엔 알겟습니다 ㅠㅠ지금 160 49인데도 이렇다고 합니다 ㅠㅠㅋㅋㅋㅋ얼마나 더 빼야할까요 흑흙
빠집니다^^저도 55였을때는 얼굴에 살이 턱밑으로만 찌는 편이라 많았다가 53아래부터 서서히 없어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