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대박대박 전혀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대박대박대박 전혀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이게 웬일!!!! 너무 맛있자나요!!!~ 면 식감은 메밀로만 만든 면식감이고 국물은 칼칼하니 아주 맛있네요!!ㅋㅋ 두려움에 손 안대고 있었는데 라면 생각날때마다 이아이 찾을거 같네요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