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입은 우와 이거 그냥 초코파이 아
첫 입은 우와 이거 그냥 초코파이 아닌가??? 하다가 몇번 더 먹으니까 아하 다이어트 용으로 나온 간식 맞구나., 하는 맛이에요!! 나름 만족이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