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처음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맛있기도 하고 은근 배부르네용
6종으로 시켰는데 괜찮으면 좀 더 시켜먹어야겠어요~
다른 맛도 궁금하네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