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을 좋아하진 안는데 이미지보고
떡을 좋아하진 안는데 이미지보고 맛있어 보여서 일단 3종 1봉지씩 주문했는데요 그냥 한입거리?^^ 맛있네요 애들은 고구마랑 치즈 들은거를 잘먹구요 금방없어지네요 그래서 다시 치즈 고구마로만 재주문 했습니다 ^^ 부담되지 안고 맛나요~
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