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멉니까 ..? 왤케 맛있어요..
아니 멉니까 ..? 왤케 맛있어요..?옛날에 한번 딴데서 만두 먹어봤는데 맛도진짜 없고 냄새나서 도전정신으로 다신샵꺼 시켜서 전자레인지 돌렸는데 처음에 냄새가 너무 좋아서 냄새는좋네 하면서 먹었는데 진짜 맛이 더 레전드에요ㅠㅜㅜ 이거랑 오징어만두 시켰는데 다 먹으면 바로 만두 더 시킬거같아요!!진짜 조금 일하시고 돈은 왕창 버세요 사랑해요 다신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