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는 통밀이고 속은 닭가슴살이라고 해서 살짝 걱정 아닌 걱정을 하긴 ..
피는 통밀이고 속은 닭가슴살이라고 해서 살짝 걱정 아닌 걱정을 하긴 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