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5
아침; 훈제 닭가슴살.우유200ml
점심.사골국물.밥.일반 반찬
저녁.프라닭 치킨;;
회사에서 치킨 쿠폰을 줘서;;
먹었는데....블랙 알리오? 너무 맛있네요♡
또다시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뜨고....
또다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언젠간 되겠죠....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맛있게드셨나용? 저희그룹방 기간연장부탁드려욥!!
기간이 한달이라 참 불편하네요ㅠ완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