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그 라면 국물 조차도 되게
오,,, 그 라면 국물 조차도 되게 맑은 탕같아요!! 근데 진짜 오징어짬뽕 맛 비슷하게 나고 배불러서 아주 한끼 식사 제대로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