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상품을 받았는데 스티로폼이 찢
엊그제 상품을 받았는데 스티로폼이 찢어져 테잎으로 붙이고 안에 제품들이 뒤죽박죽.. 물론 상품에 이상은 없었지만 무성의하게 느껴졌어요ㅠ 담에 신경좀 써주세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