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팅데이라고
치킨 두마리 시키고 몹시 후회반 설레임반ㅜㅜ 먹고 평소보다 운동 더하면 될라나..혼자 두마리 먹진 않아요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치킨...진짜엄청맛있죠ㅜㅜ저도 매일저녁마다 치킨생각에 힘이드네요ㅠ
결국 1키로 늘어떠요ㅋㅋ
샘나융 맛있게드셨으면 다행ㅠㅠ1키로는 조금노력하면 빠지겟죵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