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
떡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 너무 괴로운와중에 다신샵에서 현미떡 발견하고 냉큼 주문했어요ㅎㅎ 소포장되어있어서 과식할염려도없고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