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포장에 빠른 배송!! 딱딱할 줄 알았는데 먹기 적당한 식감이었..
깔끔한 포장에 빠른 배송!! 딱딱할 줄 알았는데 먹기 적당한 식감이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담백하게 단백질 챙길 겸, 오후 간식으로 먹기 적당할 것 같아요 ^^ 재구매 의사 100%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