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망한김에 오늘저녁도 망해보자!!
주말동안 많은 일이 있었어요
시트콤 세편은 찍은거같네요ㅋㅋㅋ
외박해서 공체도 못올렸고..
내일 폭풍증량 예정입니다 ㅠㅠ
그날핑계대며 낼부터 조절좀 할게용!
그룹님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구 낼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애플님, 완전 작품 사진인데요! 눈이 호강하고 갑니다 ^^~~~
어제 찍은사진 ㅎㅎ사랑나무 이쁘지용?!
김애플 예~~ 경치, 날씨? 구도^^ 모두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