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하루 2L 물마시기 1일차 성공!



물은 원래 회사에서도 수시로 마시는편인데
(일하다보면 왜그렇게 입이마르고 목이타는지요...ㅋㅋㅋ)
2리터마시기 챌린지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오늘은 밖에서 많이 다니다보니 집에있는 시간에 물컵으로
500ml씩 나눠서 2리터를 턱걸이로 채웠어요!
확실히 평일중에 회사에서 쓰는 텀블러가 900ml 용량이다보니 훨씬 많이 마시는듯해요 ...
꼭 성공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