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월공체

인바디 체크후 미친듯이 먹었네요ㅎㅎ
복부만 1키로 빠졌는데 뭐가 그리 좋다고 먹었는지ㅜ
오늘부터 다시 다욧시작~~
울그룹님들 같이 달려보아용~~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인바디체크후에 그마음 저도 잘알아요 ㅎㅎ
맘놓고 먹게된다능 ㅋ다시 달려보아요~~
그맘 아니까~~이젠 조금 더 노력해야지요 곧여름이 올듯하니ㅎㅎ 화이팅^^
복부1킬로면 허리사이즈 많이 줄었겠어요^^ 이번주 다시 화이팅!!
아닙니당~~나이가있어서 복부가 장난이 아니였거덩요ㅜㅜ
와~~ 복부 1kg는 크죠! 👏👏👏👏 한주 화이팅이요!
빠진거 다시 찐듯요ㅜㅜ
다시 11자 복근을 위하여~~화이팅
마지막도전1974 화이팅!!!
아하하하 긍정적인 도전님♥︎
내일이면 다시 7자볼수있나요?!?!
꼭 돌아오셔여~~
아~~7자 안좋아하는 숫자인듯요ㅎㅎ
노력해보겠습니당~~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