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4기 도전 12일차♥
오늘은 친구들과 순천에 놀러왔어용 ㅎㅎ
순천 진짜 좋네요 :)
그나마 살 안찌는 한식으로 점심메뉴를 택하고
(저 사진에 보이는 푸짐한 식사가 1인당 8천원이었어요!!ㅎ)
많이 걷고 많이 움직이고~
밤에 최대고비(?)였던 야시장에서도 단백질 위주로 먹으려고 참고 노력했답니다 ㅠㅠ ㅎㅎ;;
내일은 좀 덜 먹도록 해야겠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이어트목표까지 감사합니당♡♡ 같이 꼭 다이어트 성공해보아용 !!!!+ㅅ+♡♡
대단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