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용 구성 좋았습니다 다만 갈릭맛이나 맛살맛은 너무 싱겁드라구..
저는 내용 구성 좋았습니다 다만 갈릭맛이나 맛살맛은 너무 싱겁드라구요 비교적 빨간양념이 먹기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