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게맛살이랑 우둔살 두개 먹어봤
아직 게맛살이랑 우둔살 두개 먹어봤는데 먹을만 했습니다 우둔살은 특히 고기가 많이 들어서 맛있었어요 나머지도 더 먹어보고 괜찮으면 또 시킬 예정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