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양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우선 양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탕수육이나 치킨 먹을 때 먹다보면 양 조절 실패할 때가 많잖아요ㅠ 그리고 칼로리도 낮으니까 탕수육이나 치킨 먹고 싶을때 대체음식으로 추천합니다
맛은 거의 뭐 탕수육이나 양념치킨 간장치킨 맛이랑 유사해요
식감은 바로 튀긴음식이 아니니까 좀 다르지만요 다이어트 하실 때 대체음식으로는 아주 추천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