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의향 완전 있습니다 적당히 간
재구매 의향 완전 있습니다
적당히 간 되어있는 탕수육 소스고 가슴살이라 더 먹기 죄책감이 없습니다 물론 양은 작지만 충분히 맛나요 :)
다 먹으면 또 오겠습니다 호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