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 운동 많이 하셨군요 대다나다
2달동안 5키로 감량 하려는데 많이무리겠죠?
운동량은 원래 많은데 식단조절이 안되서 매번 실패입니다 제가 술을 좋아해서 주1회마시거든요 ㅎ
열정민아 가능해요!!저도 첫2달은 잘빠졌어요~식단을 12시 반공기 6시 한공기 끝 해보셔요 술은 안주없이 드셔보세요
쫑호뽀미맘!! 아 안주없이 ㅎ
저두 식단조절한지 21일 되었거든요
그러니 조금 빠지고
단식도 하려고 노력하는데
14시간까지는 어찌 버티는데 16시간단식은 3일연속이 안되더라구요
홧팅해볼께요
열정민아 안주없는건 너무 그러니까 마른안주로 멸치, 북어같은거로만~^^전 여름에 딱 맥주한잔 밖에 못 먹어요
쫑호뽀미맘!! 와 부럽다 전 너무 흥이나면 폭주하는 타입이라 금방 살이쪄요
북어 멸치로 바꿔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