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차 다이어터인데 단게 너무 땡겨서 구매해봤어요. 일단 통밀이라 안..
2달차 다이어터인데 단게 너무 땡겨서 구매해봤어요. 일단 통밀이라 안심이 되고 폭신폭신 넘 맛나요!! 이렇게 맛있는데 칼로리까지 낮다니 정말 최고에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