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치킨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치킨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터져서 치킨 먹고싶음 냉동실에서 이거 바로 꺼내서 데워먹는데 죄책감도 안들고 시판 치킨이랑 식감이며 맛이며 다똑같애여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