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식감은 아니고 빵모양 과자에요.
빵식감은 아니고 빵모양 과자에요. 저는 빵보다는 과자를 좋아해서 이 식감이 좋았어요. 그릭요거트 발라 먹으면 맛나다고 해서. 요거트도 시켰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