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클렌즈 해보려고 구매했어요.
가볍게 클렌즈 해보려고 구매했어요. 구성품 모두 잘 왔고 클렌즈는 터진 제품 없이 잘 왔네요! 처음에 그린 먹었는데 맛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한 오묘한 맛?ㅎㅎ 그래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약간 으른입맛이라 그런대로 먹을만하네요 ㅎㅎ
드라마틱한 효과까진 아니어도 속을 비우고 시작하고, 위를 좀 작게 만들수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