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도 싱싱하고 맛있어요^^다만 소스
채소도
싱싱하고 맛있어요^^다만 소스가 배송되면서 빠졌는데 뭐랑 소스랑 짝인지 잘모르겠더라구요ㅠㅠ그것만 보완되면 좋겠어요^^다먹고 재구매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