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맛이 날줄 알았는데 그냥 시중에서
두유맛이 날줄 알았는데 그냥 시중에서 파는 크림카스테라랑 또옥같아요 ㅎㅎ 다만 스벅꺼처럼 크림이 더 많이들어있었으면 아쉽네요ㅜ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