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엄청 적어요~ 칼로리 줄인거라
양은 엄청 적어요~ 칼로리 줄인거라 어쩔수 없겠지만 하나만 먹으면 적어서 살이 빠질수밖에 없을듯~ 저는 딴거도 먹게되서 ㅠㅠ 근데 맛은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