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떡 고구마로 먹었는데 쫄깃하고 너
현미떡 고구마로 먹었는데 쫄깃하고 너무맛나서 이번에또 재구매 하려구요 ㅋㅋ
양은적은데 한끼식사로도 괜찮고 좋네여^^
떡순이.빵순이로써는 대만족입니닷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