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생각보다 별로에요ㅜㅜ 너무 퍽퍽
이건 생각보다 별로에요ㅜㅜ
너무 퍽퍽하고 소스도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제 입맛엔 맛이 없었어요 그리고 약간 잡내가 나요ㅜ
이건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