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먹어봣는데 크리스피롤은 첨먹
다른건 먹어봣는데 크리스피롤은 첨먹어보거든요 속세과자맛이에요 ㅠ너무맛있음..양이적어서 양 대비 칼로리가 막 엄청낮은거같진않은데 성분이 일반 과자보단 좋을텐니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