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 화요일 식단

아침: 통밀빵, 계란후라이

점심: 다즐샵 도시락, 곤약비빔면
곤약비빔면에 스리라차 소스 넣어서 먹으니까 좀 낫긴한데.. 그래도 여전히 곤약향이 역해서 그냥 남아있는 비빔면 다 버렸다. 우동은 진짜 괜찮은데 비빔면은 진심 못먹겠다ㅠㅜ

저녁: 구운란2, 아몬드브리즈(타이거넛츠가루 2스푼)
오늘은 식단성공~
내일도 이렇게 성공하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