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너무 꼬숩고 맛있더라구여 저는
이거 너무 꼬숩고 맛있더라구여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데도
바삭한편이에요
에프에 돌리면 더 바삭하고 좋을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