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갈릭쉬림프와 콥 샐러드만 먹어봤
아직 갈릭쉬림프와 콥 샐러드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가격, 품질 만족합니다!! 다만 양이 너무 작아서 배가 고파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